본문 바로가기
생활 상식

김민아 기상캐스터

by 티노♪ 2020. 2. 10.
728x90
반응형

JTBC 기상캐스터로 활동중인 김민아씨가 최근 화제 입니다. 

유튜브 "워크맨"의 추가 멤버로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발랄하고 선을 넘는 캐릭터로 이름을 더욱 알리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화제의 인물! 김민아씨의 과거, 나이, 인스타그램등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김민아씨는 1991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신이며 키는 166cm라고 하네요.
화면으로 보기엔 아담하게 봤는데 생각보다 키가 크네요.

최종학력은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를 졸업했습니다.
지적인 외모만큼 학력 또한 높은걸 알 수있네요.
경인교대는 수도권의 서울교대만큼 높은걸로 유명하죠

정말 지성과 미모를 다 갖췄네용. ㅎㅎ

 

김민아씨는 디지털방송을 하던 중 친해진 PD의 추천으로 JTBC 아침뉴스팀 기상캐스터 면접을 보게되었다고 합니다.

면접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2015년부터 기상캐스터로 활동이구요.

 

유튜브를 검색해보면 김민아씨의 최근 활동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화제의 인물 장성규씨도 견제를 할만큼 대단한 인물이라는걸 알 수 있죠

그 이유도 그럴것이 재밌는 입담과 재치있는 행동으로 보는이들이 재미를 느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니 더욱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김민아씨는 LCK에서도 활동중인데요 

아침방송때문에 새벽출근을 하면서도 LCK가 있는날은 자정까지 근무하는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김민아씨도 힘든시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gJqG5Zf-EgY

 

김민아씨는 워크맨, 라운드G, 무신사 등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민아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amiminan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리고 김민아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게시물은 많이 없지만 팔로워는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아직 게시물은 많이 없지만 앞으로 많은 활동 사진이 올라올 것으로 기대되네요. 

장난끼 가득한 얼굴로 재밌는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ㅎㅎㅎ

 



 

 

 

 

 

요즘 바쁜 스케쥴로 친한 친구들도 분기에 한번 볼정도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스스로를 쪽잠의 달인이라고 하며 잠이 부족하진 않다고 하네요.

워크맨에서의 활동으로 봐선 아무데서나 쉽게 잘 것 같긴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오늘의 화제의 인물 김민아씨 소개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