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상식

[누나랑 수원 카페] 스타벅스 권선DT점

by 티노♪ 2018.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결혼하고 와이프랑 카페에 자주가고 있는데요

저희 부부는 항상 조용하고 넓고 아침일찍, 밤늦게까지 하는 카페를 좋아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저희 부부가 새로 발견한 카페 입니다.




1층입니다. 좌석 많죠? 간격도 넓직넓직하구요.



여긴 공간을 메우려고 좌석을 배치한것 같아요.



1층 끝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봅니다. 

매장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조형물도 큼직한걸 걸어뒀더라구요.




계단으로 올라가봅니다.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계단이네요 

갬성 돋네요 ^^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입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직하고 테이블도 뭐 그냥 어마어마하네요.





2층에 올라오니 이런 조형무이 눈에 들어오네요.

천장에 달려있는데... 여긴 기둥을 천장에 많이 박아놨네요.



2층도 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도 크고 천장에도 쇠파이프 박아놨어요

여긴 쇠파이프 박는게 컨셉인듯해요

근데 이쁘네요.



3층 올라가려고 하니 저렇게 막아 놨더라구요

시간되면 열어준대요.


기다렸다가 열렸길래 사진찍었는데,,, 없어졌어요.

다음에 가면 다시 찍어올게요.


근데 별거 없어요.

4층 연결되는 계단 또 있고, 자리는 많이 없어요







1층에서 바라본 쇠파이프 예요.

예쁘긴 합니다.





실컷 돌아다니다가 이제 앉아서 커피 마십니다.

우리 이제 빨대 좀 그만 씁시다.

그리고 스타벅스 빨대 좀 그만 훔쳐가세요.

저도... 빨대 그만쓸게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540

운영시간 : 07:00~23:00 (월~일)

(알바들.. 괜찮니???)

주차 : 공간 넓어요. 앞에 짬뽕집이랑 같이 쓰는데, 어떻게든 꾸역꾸역 할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