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상식

보령 이가정의원 줄서기 Tip : 후기

by 티노♪ 2020.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 이가정의원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볼까합니다. 
다이어트 성지라고 할정도로 유명한곳이라 전국에서 사람들이 몰리더라구요. 대기 시간 및 리얼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저는 2번 정도 재방문했던거라 상세후기 들어갑니당

 

출발시간

이 가정의원 후기를 보면 전날 부터 줄을 서야한다는둥, 텐트치고 자야한다는둥 별별 후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침에 도착하면 진료도 못보고 온다는 후기가 많은데 저는 목요일 밤에 출발했어요. 어차피 보령 간김에 대천해수욕장에서 놀다가 오려구요~

 

새벽에 찍은 이가정의원

 

줄서기 금지  및 숙박 Tip

 

2019년 12월 방문 모습

목요일 저녁에 퇴근 후 보령에 도착했고 근처 모텔을 잡았어요.
이제 물건 줄서기가 금지되서 이 추운날 텐트쳐놓고 자거나 아침 일찍 나와야하거든요
대천해수욕장 근처에 리조트, 모텔, 호텔도 있지만 어차피 잠깐 잠만 자고 일찍 나와야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모텔에서 자고 왔어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모텔, 사우나가 밀집한 지역입니다.
찾아보면 시설도 쓸만하고 가격도 나름 합리적인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숙소 밀집 지역

 최근에 방문했을때는 물건 줄서기가 금지되었고 정말 텐트나 난로를 준비해오셔서 노숙하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물건줄은 정말 없어진 대신에 줄서기대행이 생겼어요. 줄서기 대행은 2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대기 Tip

대기하는건 사람마다 천차만별입니다.
병원 앞에 주차하고 차에서 기다리시는 분, 근처 모텔에서 주무시고 오시는분, 아예 밤새 덜덜 떨면서 대기하시는분 등등
저는 적당한 시간(제 기준 새벽 5시)에 나오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주차 Tip

 주차 가능한곳을 표시해놨어요.
 이가정의원 주변 주차 가능한곳을 말씀드릴게요

  • 이가정의원 뒤쪽 도로를 따라 흰색선안
  • 이디야커피앞
  • 성일장로교회, 초장중앙교회 도로 측면
  • 지장골 노인회관 앞 주차장
  • 한솔마트(1) 주차장
  • 롯데마트(2) 주차장

아파트도 주차가 가능하나 한전사택은 좀 피해야합니다 경비원분들이 단속을 하시더라구요ㅜ

참고하시라고 아래 지도를 첨부했어요. :D

이가정의원 주변 주차가능 구역

 

진료 절차

병원 문은 8:30분에 열립니다. 간혹 중간에 끼어들기 하는놈들도 정말!! 많습니다. 뭐 대신 줄서준거니 마니 이러는데.. 암튼 별에 별놈들 많아요.

 아무튼 병원에 가게 되면 접수대에서 접수를 하고 몇시까지 오라고 다시 안내를 해줄거예요. 보통 10시~11시사이, 재진은 2시~3시로 안내해주더라구요. 아무튼 안내를 받고 근처 카페(이디야커피,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등등)에서 시간을 떼웁니다.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제출하면 약을 받게 되는데 약은 1번, 2번 이렇게 있어요. 저같은경우 1번 15일치, 2번 15일치 받았어요

처방전 약국 Tip

이가정의원 바로 앞에 미래약국이 있습니다. 근데 정말 좁고 사람도 많아요. 근처에서 밥먹다보니 아래로 조금 내려가니 팜플러스 약국이라는곳에서도 동일한 약을 판다고 합니다. 미래약국에 사람이 너무 많을 경우 참고하세요.
(저는 미래약국에서만 약을 받아서 같은 약인지 아닌지 확인은 못했어요)

 아무튼 약값은 대략 17만원(?) 가량 나왔어요..... 약값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뭐 체질/체형에 따라 성분이 조금씩 다른거겠죠??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이 약을 먹었을때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글도 많이 있어용. 부작용은 나중에 따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저는 그런 부작용이 없었어요. 변을 볼때 정말 기름(?)성분이 둥둥 뜨는걸 볼 수 있는데 이건 부작용이 아니라 지방흡수억제제의 역할이라고 합니다.  또한 방귀를 뀔때도 지방이 나오는 현상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초진시 Tip

제가 11시넘어서 재진으로 방문한적이 있습니다. 재진일경우 접수하는분들이 2시에 오라고 하시더군요. 근데 초진인데 저 바로 뒤에 계신분은 3시에 오라고 안내를 해주셨어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초진일 경우는 굳이 새벽에 오실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물론 일찍 올수록 더 일찍 접수를 하겠지만 재진환자보단 뒤로 밀리는것 같아요. 그리고 초진이라도 11시에 와서 3시에 진료받는거면 괜찮지 않나요? ^^

복용 후기 및 Tip

약을 복용하자 4일정도는 정말 지방이 섞인 변이 나왔어요. 그리고 식사량은 유지한채 운동은 따로 안했지만 게가 매일 200~300g가량 줄었어요. 다만 부작용인지 모르겠지만 커피를 마신것처럼 잠이 안오는 문제점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첫번째 약을 먹는 15일동안은 아침/점심/저녁을 다 회사밥으로 먹었고 따로 운동은 안했어요. 두번째 약으로 바꼈을때부터는 유산소도 같이 병행했어요 매일 수영 1시간(1km)정도 했구요 평균적으로 몸무게는 300g이상 최대 450g까지 빠졌던것 같아요.
 한달간 꾸준히 복용한 결과 7.2kg가량 빠졌어요. 첫번째 약을 먹을땐 잠도 안오고 몸에 힘이 없는 증상도 있었어요. 하지만 두번째 약 복용시 운동+약복용까지 했더니 더 많은 체중 감량이 가능했던것 같아요. 운동을 했으니 더 빠지는게 당연하긴 하죠....: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