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상식

이케아 기흥점 푸드코트 이용방법 및 후기

by 티노♪ 2020. 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푸드코트 이용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첫 이용하시는분들은 조금 헤매시는것 같더라구요. (사실 제가 처음 이용할때 어렵더라구요)

 

 

오늘은 조명을 하나 사러 왔어요.
조명 구매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

쇼룸을 따라 가다보면 푸드코트가 나오게 됩니다.
오늘따라 참 사람이 많아보이네요 ^^;;

오늘은 어떤 메뉴가 할인행사를 하는지..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한번 봅니다!

푸드코트는 정말 줄이 긴것 같아요.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을 받고 자리를 맡기로 했어요
오른쪽에 있는 긴 줄을 따라 서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행사를 하고 있네요
이케아는 별도 메뉴판같은게 없어요 
줄을 따라 가면서 어떤걸 파는지 눈으로 휙휙 보고 뭘 주문할지 마음속으로 생각해봅니다. ^^

줄 앞에서 카드와 쟁반을 챙겨줍니다.

줄을 따라 이동하면서 내가 원하는 메뉴를 집게로 집으면 됩니다.
볶음밥, 돈까스 같은 식사류는 앞에 직원분께 따로 말씀하셔야해요.

이제 계산대로 이동합니다.
매너없게 계산대앞에 컵이랑 커피잔을 두신분이 있네요.... ;;;

커피는 1500, 음료는 1000원 무한제공됩니다.
만약 드실분들은 앞에서 미리 챙겨야하는데 아마도 그걸 모르고 들고 오신것 같아요.

 

이렇게 원하는 음식을 카트에 담고 계산대로 가면 됩니다. 
계산대에 계신 점원분게 패밀리카드와 음식들을 보여드리면 알아서 계산 해주십니다.
이벤트가 있는 경우에는 따로 안내를 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좀 과하게 주문했어요!
아침부터 식사도 거르면서 정신 없이 많은 일을 한 날이었거든요.

김치볶음밥 + 햄 추가

김치볶음밥은 할인 행사 중이었어요. 햄 추가(+1000)까지 해서 3900원이었어요.
맛은 김치맛은 약하고 약간 맵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이 먹는다면 조금 매워할 것 같았어요.

싼맛에 먹는다면 모르지만 맛으로 먹는다면 전 비추천!

훈제 연어

이케아에 갈때마다 항상 먹는 메뉴예요.
훈제연어와 아보카도 그리고 소스로 이뤄져있어요
가격은 9900원으로 이케아 치고는 약간 비싸지만 맛있어요!!
훈제연어는 적당한 두께감덕에 쫄깃하고 곁들여지는 소스는 정말 맛있어요
이케아 방문할때마다 1층에서 이 소스를 따로 구매하거든요
이 소스 가격은 3900원이예요.  추천추천!!!

닭갈비 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춘천닭갈비를 오븐에 구운것 같은 맛이예요
욕즙도 잘 담겨있고 껍질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가격은 9900원이예요

애플파이

스페인 여행때 먹은 애플파이랑 너무 닮아서 주문했는데 시나몬향이 너무 강했어요.
케잌 식감도 별로였구요.
비추천입니다!!

무료 커피

패밀리카드를 지참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였어요
원래 1500원인데 무료제공 되더라구요

 

훈제 연어 정말 맛있어요
훈제연어, 소스 구매하고 코스트코에서 아보카드 구매해서 왔는데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D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IKEA 교환/반품/환불 절차 포스팅 했으니깐 많이 읽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