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기기 리뷰

면세점에서 산 세이코 시계 줄 줄이기

by 티노♪ 2018. 11. 24.
728x90
반응형

면세점에서 세이코 프리미엄 시계를 이번에 구입했어요.


시계 줄을 줄이려면 삼정시계 AS 센터로 가야하는데요.




저는 강북지점으로 갔어요.


여길 찾으려고 건물을 들락날락 옆건물 갔다가 다시 들어오고.. 찾기 어렵더라구요.ㅠㅠ




1층에 삼정시계가 아닌.. 삼성시계가 있네요. 저기가 우리가 찾는 그곳입니다.



화장실 옆에 문이 하나 보이죠 들어가면 짧은 복도가 하나 더 나옵니다.




복도 끝에 이런 문이 있고 들어가면 됩니다.




일본 현지에서 시계를 사려다가 면세점에서 산 이유가 바로 as때문이예요


삼정시계가 아닌 다른 경로로 구매한 시계는 AS자체가 안되거나, 비용이 더 비싸다고 하네요.


예를 들어 제시계를 예로 들면

배터리 교체비용이

삼정시계 : 65,000원, 그외 경로 : 85,000원


무브먼트 교체비용이

삼정시계는 교체 가능, 그외 경로 : 교체 불가



세이코 프리미엄은 어지간해선 고장이 안난다고는 하지만 혹시 몰라서 돈 더 주고 샀네요 ^^



반응형

댓글